Skip to main content

심쿵일지 이용약관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Beatory(이하 ‘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하는 심쿵일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제공자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과 절차 등을 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는 용어를 다음과 같이 정의하여 사용합니다.
1. “서비스”란 회원의 단말기(모바일, 태블릿PC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를 통하여 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2. “회원”이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 제공자와 이용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여러분을 말합니다.
3. “아이디”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이 사용하는 SNS 계정입니다.
4. “토큰”이란 회원이 심쿵을 기록하기 위해 지불하는 것으로 광고 시청 등으로 획득할 수는 서비스 상의 데이터입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이 약관은 회원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앱 및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
2. 서비스 제공자는 필요에 따라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제공자는 비토리 내부의 개별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이용약관 또는 정책(이하 “별도약관”)을 둘 수 있으며, 그 내용이 이 약관과 충돌하는 경우 별도의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체결)
1.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사람(이하 “가입신청자”)이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을 신청한 다음 서비스 제공자가 이를 수락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필요한 경우 서비스 제공자는 본인확인기관을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가입신청자는 가입신청 시 진실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함으로 인한 불이익 및 법적 책임은 가입신청자에게 있습니다.
3.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허위의 명의 또는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기타 승낙이 불가능한 , 사유가 있는 경우 승낙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제공자는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 기타 기술상 또는 업무상의 이유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려드립니다.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서비스 내 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가입신청 시에 기재한 회원정보에 변동이 생긴 경우 이를 수정하지 않음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서비스 제공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서비스 내용)
심쿵일지 서비스는 심박 등 생체지표를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측정하여 기록, 저장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1. 서비스 제공자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i. 심박 등 생체지표를 차트나 지표 형식으로 제공
ii. 생체지표를 사진 등과 함께 편집하는 기능 제공
iii. 생체지표를 사용자 지인들에게 공유하는 기능 제공
2. 앱 내에 ‘이메일로 문의하기’를 통해 회원은 보다 상세한 서비스 내용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제공자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에게 이메일 또는 sms를 통한 광고 및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원치 않는 경우 언제든지 수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의 변경)
1. 서비스 제공자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약관에 다른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는 않습니다.
2. 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사유 및 일자, 변경내용을 변경 7일 전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합니다. 단, 변경사유 또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그 이유를 밝힙니다.

제9조 (서비스의 일시 중단)
1. 서비스 제공자는 서비스 관련 설비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등 기술상 업무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통지함을 원칙으로 하지만,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일시 중단은 이메일 또는 서비스 내 공지 사항, 서비스 웹 사이트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3. 중단으로 인하여 회원이 손실을 입은 경우 서비스 제공자는 통상적으로 예상 가능한 범위 내에서 토큰 제공 등으로 보상할 수 있습니다. 단,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에 의한 경우에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10조 (회원의 계약해지, 이용중지 요청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앱 내에 회원 탈퇴(설정> 사용자 정보> 회원 탈퇴 아이콘)를 통해 언제든지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 탈퇴와 동시에 서버에 있는 회원 정보와 회원이 서버에 백업한 정보도 함께 삭제됩니다.
3. 회원 탈퇴로 인하여 회원이 서버에 백업한 정보가 삭제됨에 따라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서비스 제공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1조 (서비스 제공자의 계약해지, 이용제한 등)
1. 서비스 제공자는 다음의 경우 사전통보 없이 해당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하여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i. 회원이 사망한 경우
ii. 타인의 개인정보 또는 모바일 기기를 도용한 경우
iii. 회원이 가입시 작성한 개인정보가 허위임이 밝혀진 경우
iv.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v. 서비스 외에서 서비스 제공자, 운영자 등을 사칭하는 경우
vi. 무단으로 서비스 제공자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서버를 해킹하는 등 시스템을 위협한 경우
vii. 허위사실 유포, 위계 기타 방법으로 서비스 제공자의 명예 또는 신용을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한 경우
viii. 서비스에 관한 스팸성 홍보 활동을 하는 경우
ix. 기타 본 약관 상의 의무 또는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한 경우
2. 위 ii호부터 ix호의 사유로 자격상실 통보를 받은 회원의 개인 정보는 통보 즉시 소멸되고, 회원은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3. 서비스 제공자는 위의 사유가 있는 경우 자격상실 대신 이용의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회원ID 및 비밀번호)
1. 회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제3자에게 자신의 ID및 비밀번호를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2. 서비스 제공자는 회원ID와 비밀번호를 일체 저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원이 자신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으로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서비스 제공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3조 (서비스 제공자의 의무)
1. 서비스 제공자는 관련 법령 또는 이 약관을 위반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2. 서비스 제공자는 신용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하겠습니다.
3. 서비스 제공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 등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처리된 결과는 게시판 또는 이메일을 통해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제14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i.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신청 및 변경 행위 시 허위내용의 등록
ii. 서비스 내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iii. 일체의 가공 행위를 통해 서비스를 분해, 변경, 모방하는 행위
iv. 서비스 제공자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하여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v.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하거나 명예를 손상하는 행위
vi. 서비스 제공자의 동의 없이 광고를 전송하거나 외설, 폭력적인 정보 등을 노출하는 행위
vii. 기타 약관상의 의무를 불이행하는 행위
viii. 기타 불법, 부당한 행위

제15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서비스 제공자의 상표, 로고,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광고 내용에 관한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는 서비스 제공자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서비스 제공자의 사전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6조 (서비스관련 분쟁해결)
1. 서비스 제공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 드립니다.
2. 서비스 제공자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해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절차에 의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서비스의 종료)
1. 서비스 제공자는 가급적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개월 이전에 회원에게 알립니다.
2. 종료 통지일로부터 서비스 종료일까지 서비스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18조 (준거법 및 합의관할)
1. 서비스 제공자와 회원간에 제기된 법적 분쟁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합니다.
2. 서비스 제공자와 회원간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19조 (개인정보보호의무)
1. 서비스 제공자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2. 이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서비스 제공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하며, 회원이 늘 확인하실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통해 공시하고 있습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23년 11월 25일부터 적용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H・Beatory vs. Beatory

  Image by  Dariusz Sankowski  from  Pixabay H・Beatory vs. Beatory   H ・ Beatory Beatory 자가 건강점검 O O 졸음예방 X O 회원가입 X O 알림설정 X O Data  백업 및 복구 X O Download url Apple Store     Apple Store

Beatory Privacy Policy

  Privacy Policy Beatory (hereinafter referred to as ‘Service Provider’) establishes and discloses the personal information processing policy as follows in order to protect members’ personal information and handle related complaints quickly and smoothly in accordance with personal information protection laws. Chapter 1 Purpose of processing personal information Service providers process personal information for the following purposes. The personal information being processed will not be used for purposes other than the following, and if the purpose of use changes, necessary measures will be taken, such as obtaining separate consent in accordance with Article 18 of the Personal Information Protection Act. However, we do not provide services to children under the age of 14 and do not collect personal information related thereto. 1. Membership registration and management Personal information is processed for the purposes of confirming intention to become a member, identifying and auth...

Beatory 설명

  Image by  DaModernDaVinci  from  Pixabay 운전이나 공부, 독서를 하려는데 중간에 졸릴까 걱정 되십니까??? 그렇다면 지금 당장 비토리의 졸음 방지를 실행하십시오!!! 빅토리 download URL 당신이 활동을 하는 동안 졸지 않도록 최대한 도와 드리겠습니다. 다만 개인 차이나 오늘 상태에 따라 졸음을 잘 못 예측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졸음 방지를 100% 믿지 말고 활동 전 또는 활동 중간이라도 졸리면 충분한 휴식을 취할 것을 권고합니다. 졸음 방지는 패턴 분석 및 AI 학습에 의해 졸음을 예측합니다. 당신이 수 분 내에 졸을 가능성이 있으면 여러 방법으로 졸음 가능성을 알려 드릴 것입니다. 당신이 느끼기에 졸리지 않는데 졸을 가능성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졸음 방지는 당신이 졸린 여부를 정확히 맞추는 것이 목적이 아닙니다. 졸음 방지는 당신이 활동을 하는 동안 졸지 않도록 도와주는 것이 목적입니다. 만약 예측이 틀리면 적극적인 피드백을 주십시오!! 졸리 다거나 졸리지 않다거나 말입니다. 적극적인 피드백만이 당신에게 맞는 졸음 예방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토리의 졸음 방지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애플 워치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건강(health) 앱의 ‘심박수’와 ‘운동’에 대한 접근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비토리는 졸음 방지 이외에도 심장 박동을 자가 진단 및 그 추이를 관찰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혹시 심박 변화를 확인하는 것 만으로도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더욱 놀라운 사실은 심박수로 수명을 예측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토리는 심박데이터로 우리의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대표적인 지표를 알려드립니다. 심박수: 비토리로 측정한 심박 데이터(BPM)의 평균 심박변이: 비토리로 측정한 심박 데이터의 표준편차 RMSSD: 인접한 심박 사이의 차이에 대한 제곱의 합을 평균하여 이에 대한 제곱근으로 계산 pNN50: 심박 사이의 차이가 50 m...